눈밑지방재배치를 하기 전에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 중 하나는 바로 웃을 때 어색하지 않나요?입니다. 사실 눈 밑 지방이 돌출되고 눈물고랑이 깊어지게 되면 웃을 때 눈 밑의 지방이 더 볼록하게 튀어나오면서 눈밑 패임도 더 도드라지게 됩니다. 이 때문에 웃어도 환해보이지 않고 칙칙해보여 고민하시는 분도 많죠. 그렇다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하면, 웃을 때 어떻게 변할까요? 전후사진을 통하여 확인해보겠습니다.
웃지 않는 정면 사진입니다. 눈 밑을 보면 눈밑 지방이 돌출되어 있고, 그 아래로 눈물고랑이 깊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때문에 눈 밑이 어둡고 피곤해보이는 상태죠. 이럴 때는 눈밑지를 선택하여 돌출된 지방을 눈물고랑으로 채워줌으로써 말끔하게 개선이 가능합니다. 특히 눈밑지는 눈꺼풀 안 쪽을 절개하기 때문에 수술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.
수술 한달 후 모습입니다. 수술 전과 달리 눈 아래에 불룩하게 튀어나와있던 지방이 눈물 고랑으로 잘 자리잡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. 이를 통해 눈 아래의 다크서클도 환하게 개선되었고, 피곤해보이던 눈 밑이 달라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자 그렇다면 웃을 때는 어떨까요?
수술 전 웃을 때 모습입니다. 수술 후 사진보다는 환하게 웃지 않은 편이지만 얼굴에 미소를 띄고 계신데요. 눈 아래의 지방이 웃지 않을 때보다 더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고, 눈물고랑이 더 패여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아무래도 눈 주변의 근육이 웃을 때 영향을 많이 받다보니, 눈 밑에 돌출되어 있는 지방도 그 영향을 벗어날 수 없어 더 도드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수술 한달 후 웃는 모습입니다. 수술 전 눈 아래에 볼록하게 튀어나와있던 눈밑지방이 웃을 때 전혀 튀어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눈밑지방이 없어지면서 애교살에 더 시선이 분포되며 웃을 때도 더 환한 인상으로 변화하였습니다. 이렇게 눈밑지방재배치는 웃지 않을 때 뿐만 아니라 웃을 때의 인상을 다르게 만들 뿐만 아니라, 표정을 지을 때도 눈 주변의 모양이 달라지거나 어색하지 않습니다.
이번 포스팅에서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표정을 지을 때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. 수수술을 하고난 뒤에는 웃을 때 표정이 더 환하고 밝아보이며, 웃을 때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는 것도 알게 되셨을 것 같습니다. 만일 눈 아래 지방이 볼록하게 나와있고, 눈 밑 패임이 생겨 고민하고 계셨다면 눈밑지방재배치를 고려해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. 물론 눈밑지방재배치 역시 눈의 모양이나 지방의 양 현재 피부의 상태에 따라 달리 수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수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한 뒤 진행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
빠른상담